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6 06:09:31
기사수정

▲ 부산시 농업기술센터, 부산농업홍보프로그램 상설 운영. 부산시 제공


뉴스부산=부산시 농업기술센터가 지난해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부산농업홍보프로그램’은 부산농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자원봉사 해설사의 안내로 다양한 체험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씨앗 홍보관·수직농장·농업의 발전상·힐링스텝 등 센터 내 시설을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까지 부산 및 타지역 방문객 2,692명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였으며, 특히 최근 부산을 방문한 필리핀과 베트남 해외 대표단도 부산농업홍보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부산의 첨단농업을 알리고 부산의 위상을 높이는 기회가 됐다.


프로그램 참여는 단체(7명 이상)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일주일 전 사전 신청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농업기술센터 지도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http://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주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Joint Declaration of the Ninth ROK-Japan-China Trilateral Summit  매달 책1권을 읽고 만나는 '4월 독서회', 5월 정기모임 개최 부산시, 2024 해양주간(OCEAN WEEK, 2.27.~31.) 운영 부산시, 2024 해외바이어 초청 무역상담회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