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5 22:46:26
기사수정


▲ `2023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창원시 제공

뉴스부산=경남 창원특례시는 14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창원시체육회 주관으로 300여 명의 체육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이날 밝혔다.


2023년 한 해 동안의 창원시 체육계 성과를 마무리하고 체육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시정 홍보 영상 상영, 경과보고, 유공자 시상, 내빈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창원시 체육발전과 활성화에 기여가 큰 32명의 체육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창원시는 올해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지난 6월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과 지난 10월 목포에서 열렸던 전국체전과 항저우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www.newsbusan.com











뉴스부산=경남 창원특례시는 14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경남 창원특례시는 2023년 한 해 동안의 창원시 체육계 성과를 마무리하고 체육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2023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14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시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300여 명의 체육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홍보 영상 상영, 경과보고, 유공자 시상, 내빈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창원시 체육발전과 활성화에 기여가 큰 32명의 체육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창원시는 올해 각종 대회에 참가해 지난 6월 열린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고, 지난 10월 목포에서 열렸던 전국체전과 항저우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은 “올 한해 창원시 체육인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체육인들의 화합을 바탕으로 2024년 창원특례시가 더욱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2023년 풍성한 결실을 거둔 창원시 체육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 한 해에도 창원시 체육발전을 선도하고 이끌어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창원시도 시민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장려하도록 스포츠 인프라 확대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