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2 00:09:10
기사수정

▲ 사진=부산시교육청 제공

뉴스부산=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은 12일 오전 10시 30분 교육지원청에서 관내 학교학부모회연합회 회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 북부 학부모회연합회 활동 나눔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학부모회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학부모의 학교 참여를 활성화할 방안을 모색하는 등 교육공동체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이날 행사는 학생 기타 연주, 학부모 리코더 합주 연주, 태권도와 댄스를 접목한 ‘확~찐자여 모여라’ 동아리 댄스 공연으로 시작한다.


이어 모전초·학사초·금명중의 교육공동체 학부모 동아리 활동 결과 발표, 모덕초·신호중·화정초·송정중의 학교별 특색있는 학부모회 활동 우수사례 발표, 사업 분야별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통 시간이 이어진다.


김범규 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이번 행사는 학교 현장에서 교육공동체 상호존중 문화를 조성하고, 소통을 활성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 학교학부모회연합회가 학교뿐만 아니라 북부 교육 전체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