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공사, 오는 30일 서부산 생태관광 야간 걷기 대회 - 다대포 해수욕장 맨발걷기, 서부산 노을걷기, 대저생태공원 벚꽃길
  • 기사등록 2024-03-24 17:33:35
기사수정


▲ 서부산 생태관광 야간 걷기 대회 메인 포스터. 출처:부산관광공사

뉴스부산=부산관광공사는 오는 30일 오후 5시, 다대포 해수욕장~대저 생태공원 코스의 “서부산 생태관광 야간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풀코스 22km, 해넘이코스 7km, 맨발걷기 코스 3km로 구성된다.


맨발걷기는 다대포 해수욕장의 탁 트인 해변과 맑은 바다를 맨발로 파도를 따라 해변을 걷으며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코스로 해수욕장을 한 바퀴 돌아오면 된다. 


해넘이 코스는 참가자들이 서부산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따라 노을이 지는 풍경을 즐기며 걷는 코스로 다대포해수욕장을 출발해, 고우니 쉼터, 장림포구, 신평역 입구에 도착하는 7km 코스이다. 


풀코스는 참가자들에게 자연 속 벚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서 건강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코스로 다대포를 출발해 낙동강 하구둑, 맥도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에 도착하는 야간 벚꽃길 22km 코스이다. 


부산관광공사는 “야간에 걷는 벚꽃길은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참여하면서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관광 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