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7 23:24:03
기사수정

▲ [뉴스부산] 해운대구에 소재한 ㈜제이택․제트코리아, 용수사 능엄장학회, ㈜풍산 부산사업장 사랑나눔회와 삼성여객 민주버스봉사부, 우2동어린이집, 재송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 어르신 섬김 등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해운대구. newsbusan.com




[뉴스부산] 해운대구에 소재한 ㈜제이택․제트코리아, 용수사 능엄장학회, ㈜풍산 부산사업장 사랑나눔회와 삼성여객 민주버스봉사부, 우2동어린이집, 재송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 어르신 섬김 등 나눔 활동'을 펼쳤다.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제이택.제트코리아(대표 박종찬)는 지난해 12월 27일,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창희)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양곡 10kg 200포를 전달했다. 지난해까지 4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제이택.제트코리아의 쌀 후원은 특히 '신선한 쌀' 제공을 위해 당일 밀양에서 도정한 쌀을 후원해오고 있다.


▲해운대구 반송1동에 위치한 대한불교 법화종 용수사 능엄장학회(회장 진파스님)는 지난해 12월 28일, 관내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해운대구(구청장 백선기)에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구는 기탁된 장학금을 30만원 씩 형편이 어려운 고등학생 1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풍산 부산사업장 사랑나눔회(주수석 부사장 외 일동)는 지난해 12월 26일, 해운대구 반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양곡 20kg 50포를 기탁했다. 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를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 5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여객 민주버스봉사부(지회장 송유진)는 지난해 12월 26일, 해운대구 반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사랑의 김치 10kg 10박스를 전달했다.


▲해운대구 우2동우린이집(원장 송다감)은 지난해 12월 22일, 우2동 주민센터(동장 김유성)를 방문해 우2동경로당과 삼진그린경로당에 전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품을 전달했다. 이번 성품 전달은 지난 9월 우2동어린이집 원생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을 이어주는 어린이 나눔장터”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 40여 만 원으로 마련됐다.


▲해운대구 재송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신애)와 해운대청소년수련관(관장 강영호)은 지난해 12월 23일,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청소년들이 직접 산타로 변신해 선물과 직접 만든 케이크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서로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파티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크리스마스 때마다 쓸쓸한 마음이 컸는데, 오늘처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주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부산 금곡고, 27일 스터디카페 ‘혜다 금곡’ 개관식 개최 尹 대통령, 제8차 한일중 비즈니스 서밋 참석 김도훈호, 6월 A대표팀 23명 소집 명단...오세훈 등 7명 첫 발탁 부산 해운대 모래 축제(5.24.~27.) 앞둔, 해운대해수욕장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