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5 05:52:52
기사수정

▲ [뉴스부산] 서면지하도상가 중앙몰 기전실에서 부산시설공단 안전기술실 전기직 직원이 열화상카메라로 전기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김영수)은 지난 4일 오전 7시30분부터 서면지하도상가 중앙몰 일원에서 '제266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시설공단 안전관리팀과 중부지하도상가사업소, 안전보건공단 부산지역본부, 대한산업안전협회 등 열린혁신 협업을 위해 유관기관 직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들은 출근시간대 지하도상가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안전 관련 홍보물를 배부하고, 서면지하도상가 기전실내 안전전문기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어 참여기관 간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속적인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하였다.

 


▲ [뉴스부산]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부산시설공단·안전보건공단 부산지역본부·대한산업안전협회 공동으로 서면지하도상가 중앙몰 일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한편, 부산시설공단은 지난해 정부 경영평가에서 광역시급 가운데 시설공단 경영평가 최고등급인 가등급을 받은데 이어, 올해 4월24일에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정부 열린혁신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받았다.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