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2 22:31:49
기사수정

▲ [뉴스부산] 박재범 더불어민주당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지난 9일, 부산시 남구 대연동 쉐보레전시장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희망의 남구 시민중심의 남구건설`을 선언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사진은 박재호 국회의원 등 내빈들이 후보자와 함께 떡케이크를 자르며 캠프 출범을 축하하고 있다.



박재범 더불어민주당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지난 9일, 부산시 남구 대연동 쉐보레전시장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희망의 남구 시민중심의 남구건설'을 선언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이호승 선대위원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개소식에는 축사자로 나선 이영근 전 남구청장, 오거돈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후보, 박재호 국회의원과 함께 이시영 동명불원이사장, 주선주 부산시 복싱체육관연합회장 등 내빈과 지역주민·지지자 등이 캠프를 찾아 박 후보를 격려했다.


박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남구 주민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희망의 남구, 시민중심의 남구건설'을 선언하는 자리"라고 의미를 부여하면서 "이곳에 계신 모두가 바로 남구청장 선거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어 "침체된 남구를 새로운 변화와 희망의 도시로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겠다“며 이번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주민이 주인이 되는 사람 중심의 지역복지를 펼쳐나가겠다”는 각오를 나타냈다.


이날 개소식에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원봉사자로 주미정 수화통역사가 나서 눈길을 끌었다.




▲ [뉴스부산] 지난 9일 부산시 남구 대연동 쉐보레전시장 2층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재범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선거캠프 출범식을 가졌다.



한편 박 후보가 개소식을 가진 이날 현재, 이번 남구청장 선거에는 더불어민주당 박재범 후보, 자유한국당 박재본 후보, 바른미래당 유정기 후보, 정의당 현정길 후보, 민중당 배지영 후보, 무소속 김병원 후보가 경쟁하고 있다.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