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7 20:05:33
기사수정

▲ [뉴스부산] 낙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철)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해 孝 행사’를 열었다. 위 사진은 카네이션 전달, 아래 사진은 어버이날 기념행사 모습.

.


☞ 제46회 어버이날, ‘사랑해 孝 행사’


부산시 강서구 낙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철)은 지난 8일, 제46회 어버이날을 맞아 위해 ‘사랑해 孝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에게 공경심을 전하고, 지역주민들이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된 1부에서는 어버이날 기념식, 카네이션액자 전달, 강서문화원 어르신 문화 나눔 색소폰 공연, 낙동어린이집 원아공연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화합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와 지역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부산] 낙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철)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제18회 낙동 가족축제 우리가족 사랑한 Day 행사를 개최했다. 위 사진은 우리가족 에코백 만들기, 아래 사진은 가족축제 모습.



☞ 제18회 낙동가족축제, ‘우리가족 사랑한 DAY’


한편 이에 앞서 낙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일, ‘제18회 낙동 가족축제, 우리가족 사랑한 DAY’ 행사를 열고, 우리가족 에코백 만들기 메인 행사, 미니운동회, 어린이 프리마켓,도시락 콘테스트, 체험부스 등 부대행사를 진행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