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병수 부산시장후보, "시민의 격려·질책 겸허히 받아들인다" - "더 정신차리고, 더 성찰해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보수를 혁신'하겠다"
  • 기사등록 2018-06-15 19:51:30
기사수정

▲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 = 6.13부산시장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오거돈 후보에게 패한 자유한국당 서병수 후보가 14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심경이 담긴 `부산시민에게 드리는 글`을 올렸다. 서 후보는 ˝더 정신 차리고, 더 성찰해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보수를 혁신`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사진=서병수 페이스북



6.13부산시장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오거돈 후보에게 패한 자유한국당 서병수 후보는 14일 오후, '부산시민에게 드리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모두 8문장으로 이루진 이 글은 이번 선거 결과와 관련해, 비교적 담담하게 서 후보 자신을 성찰하고, 보수를 혁신하겠다는 심경이 담긴 글로 보인다.


"부산시민 여러분, 서병수입니다"라고 시작되는 이 글은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는 자세를 나타냈다.


이어 서 후보는 '보수의 가치'를 거론하며 "지키기 위해서는 먼저 변해야 한다는 사실을 자신부터 잊고 있었다"는 것을 고백하고 책망했다.


그러면서 "더 정신차리고, 더 성찰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서 후보는 보수 혁신에 대한 대안으로 "공동체에 대한 헌신과 책임"을 제시하며, 실천 의지를 나타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저를 응원해 주신 많은 부산시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인사드린다"며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