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3 15:45:03
기사수정

▲ [뉴스부산] (서)대한민국서화디자인협회 이사회는 오늘(3일) 오전, 금정산 가을 산행을 열고 깊어가는 가을 풍경을 회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등반 후에는 금정산별장에서 간단한 식사가 진행됐다. 오후규 회장이 건배를 하고 있다. 사진=고운정 상임이사 제공



[뉴스부산] (서)대한민국서화디자인협회 이사회는 오늘(3일) 오전, 금정산 가을 산행을 열고 어가는 가을 풍경을 회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등반 후에는 금정산별장에서 간단한 식사가 진행됐다.


이날 산행은 사전 회원들의 자유선택으로 진행됐다.


1조 등반팀은 오전 10시, 초읍어린이대공원 정문에서 출발하여 →만남의 광장 → 만덕고개 아래 → 목적지 금정산 별장에 도착하는 코스를 선택했다.


2조는 오전 11시 30분, 명륜동 지하철 롯데백화점 건너편 마을버스정류장 출발 → 동래 금정마을 금정산별장 코스로 이루어졌다.


회원들은 이날 오후 5시, 서도민전 개막식이 열리는 시민회관을 방문하고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 [뉴스부산] (서)대한민국서화디자인협회 이사회가 3일 금정산 가을산행을 마치고, 회원들이 담소하고 있다. 사진은 좌로부터 문일당 김명세 부회장, 해정 신주철 고문, 해담 오후규 회장, 고송 신무선 이사. 사진=고운정 상임이사 제공(15:11)



한편 '2019년 서화디자인협회 회원전 관련 시청대관'이 내년 6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시청 1,2,3 전관으로 확정됨에 따라 국제전 및 강연회가 차질 없이 열리게 됐다.


내년도 전시주제는 '국제서화디자인전2.2'로 체본을 벗어난 보다 진보된 창작작품들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운정 상임이사는 "이번 대관신청 확정은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의 결과에 따른 것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강경호 기자 newsbusancom@daum.net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