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4 00:03:02
기사수정
수영구 지역복지 우수사례 공유 지역복지현장탐방교육 실시

 


▲ 수영구는 지난 13일 지역복지 우수사례 공유하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지역복지현장탐방교육` 을 실시하였다.(사진제공=수영구청)

▲ 수영구는 지난 13일 지역복지 우수사례 공유하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지역복지현장탐방교육` 을 실시하였다.(사진제공=수영구청)






수영구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지역복지현장탐방교육'을 지난13일 오후 130분 수영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하였다.


지역복지현장탐방교육은 전국 10개시도 13개 시··구의 공무원 등 45명의 교육생들이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선정한 지역복지 추진 우수지역 14개소를 방문하여 지역복지 우수사례를 공유한다.

 

이날 교육은 수영구 동복지허브화 추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민관협력활성화 등 지역복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수영구 지역복지 추진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과 협력한 우수사례를 광안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현장감 있게 소개하여 많은 공감을 받았다.

 

수영구는 관계자는 수영구는 앞으로도 지역복지 선도지역으로서 공공과 민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문제를 해결하고 지역특성에 맞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수영넷 다른 기사 보기
  • <뉴스부산>은 지역의 정보와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뉴스부산>은 소소한 일상이 묻어나는 지역의 사랑방입니다.
    <뉴스부산>은 따뜻하고 훈훈한! 싱그럽고 아름다운 이웃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뉴스부산이 만나면 경쟁력이 됩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