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6 22:44:07
기사수정

▲ [뉴스부산] GS리테일이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의 핵심 시설이 될 테마파크 착공식에 대표 주관사로 참석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뉴스부산]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의 핵심 시설이 될 테마파크 착공식에 대표 주관사로 참석해 지역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오시리아관광단지 개발을 위해 오시리아 테마파크 PFV를 설립한 GS리테일은 대표 주관사로 오시리아관광단지 내 테마파크 조성사업을 총괄 관리하게 된다.


오시리아 테마파크 PFV는 사업금액 3,780억원을 투자해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0만765㎡ 부지에 관광단지를 조성하게 된다.


이번에 개발하게 되는 오시리아관광단지 내 테마파크는 명품 복합관광단지를 목표로 테마파크, 쇼핑몰, 루지 체험장, 호텔 등을 순차적으로 조성하게 되며 조성 후에는 부산 동남권을 대표하는 핵심 관광명소가 되어 다양한 층의 관광객 방문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착공식에서 GS리테일은 부산시와 관광단지 내 일자리 창출 및 지역인재 고용 활성화를 위한 상호 정보 제공 및 교류,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 취업역량 강화 등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성공적인 오시리아관광단지 개발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과 전반적인 경제에 도움을 주고, 이번 일자리 창출 협약식을 통해 더욱더 많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