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03 19:49:15
기사수정


▲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2016년 어린이날 행사.(사진=부산시)



부산시는 제95회 어린이 날(5. 5.) 및 어린이 주간(5. 1.~5. 7.)을 맞이해 5월 5일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벡스코 전시장(1홀, 2A․B홀) 및 야외광장에서 ‘제44회 부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날 행사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어린이날 기념식, 축하공연, 체험행사, 도서교환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벡스코 실내전시장에서는 동서대 뮤지컬학과 학생들의 플래시몹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기념식은 △기수단 입장 △어린이들에게 희망메시지 풍선 전달 △안병길 부산일보사장의 대회사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광역시 교육감의 축사 등으로 진행된다.


축하공연은 개그맨 이동엽의 사회로 걸그룹 베이비부의 축하공연, 자이언트 로봇쇼, 환상의 레이저 가면쇼 등 화려한 1부 공연과 로봇마술쇼, 뮤지컬갈라쇼, 버블벌룬쇼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즐겁고 신나는 2부 공연으로 이어지며, 드론체험, 3D입체영상관 RC카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함께 할 수 있다.


아울러 벡스코 야외광장에서는 10시부터 초크아트, 이동식동물원, 119어린이 소방안전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아동안전교육, 아동학대예방 등 각종 캠페인, 참가자들이 가져온 중고서적을 새 책 또는 문화상품권과 교환해 주는 도서교환전등 아이들이 신나고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도록 풍성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부산 어린이날 큰잔치 실내공연 입장권은 어른 및 어린이 1인 1,000원으로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현장판매는 하지 않으므로 미리 입장권을 구입해야 하며, 입장권 수익은 저소득층 아동 자산형성을 위한 ‘디딤씨앗 통장’ 후원금으로 전액 지원된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수영넷 다른 기사 보기
  • <뉴스부산>은 지역의 정보와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뉴스부산>은 소소한 일상이 묻어나는 지역의 사랑방입니다.
    <뉴스부산>은 따뜻하고 훈훈한! 싱그럽고 아름다운 이웃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뉴스부산이 만나면 경쟁력이 됩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