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1 14:40:33
기사수정



[뉴스부산] 한국과 아세안 10개국 대표 디자이너, 패션협회장, 패션기업 등이 참여하는 한·아세안 패션위크가 11월 22일~25일까지 4일간,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21일 부산시에 따르면 이 행사는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부산개최를 맞아 부산 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패션 분야에서 아세안 각국의 우호를 증진하며, 협력사업 발굴 등 공동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5일 오후 1시~3시, ‘한·아세안 특별패션쇼’


이날 아세안 10개국을 대표하는 유명디자이너의 공동 패션쇼를 열고, 한국의 전통무용과 콜라보한 한복패션쇼를 통해 한국 패션의 아름다움을 알린다.


부산의 젊음을 상징하는 예비 청년디자이너와 부산지역 장인의 상생협력 패션쇼, 케이-팝(K-POP)과 월계수 양복점 콜라보 패션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가득하며, 부산‧경남에 거주하는 아세안 각국의 다문화 가족과 유학생을 초청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오후 5시, 한-아세안 패션산업교류연맹 발대식


또 오후 5시부터는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되는 한-아세안 패션산업교류연맹 발대식에는 부산과 아세안 각국의 패션 협회 및 기업, 디자이너가 참석해 ‘아세안 패션 클러스터 교류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협력사업 발굴 등 패션산업 교류의 계기를 마련한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