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3 14:37:15
기사수정

▲ [뉴스부산]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지금, 을숙도는 겨울 철새들의 지상 낙원’이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뉴스부산]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지금, 을숙도는 겨울 철새들의 지상 낙원’이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본부장 여운철)는 3일, 이번 프로그램은 낙동강하구에서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참가자들에게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인 낙동강하구를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직접 겨울 철새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은 새 박사가 들려주는 을숙도 겨울 철새 이야기, 먼길 떠나온 겨울 철새, 알기 쉬운 겨울 철새 이야기, 내가 찾은 미세플라스틱 쓰레기, 생명을 구해요, 넌 커서 뭐가 될꺼니?(애벌레 만들기), 씨앗도 이사를 가요(식물 씨앗 관찰), 조류 알 비교하기, 조류 부리 비교하기, 부들로 미니 바구니 만들기, 재첩으로 꽃 만들기 등으로 구성되었다.


신청은 낙동강하구에코센터(http://www.busan.go.kr/wetland/) ‘운영프로그램 예약하기’에서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일부 유아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2,000원 ~ 5,000원까지 다양하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