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3 17:15:54
기사수정

(수영넷) 강경호 기자 = 수영구청과 남부경찰서는 지난 8일 보도자료를 통하여 '17회 광안리어방축제 거리퍼레이드 실시'와 관련하여 13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영구청에서 민락회타운 입구까지 광안해변로 일원에 교통통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교통통제구간은 1.9km로 거리퍼레이드 행렬이 이동하는 수영구청~삼익비치(남천2동 주민센터)~광안해변로~만남의 광장~민락회타운 앞 광안리해수욕장 야외상설무대까지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광안리해수욕장 백사장을 무대로 12()부터 14()까지 3일간 개최되는 광안리어방축제는 대표 프로그램인 어방그물끌기 등 30종목이 진행되며, 49개 팀 1,800여명이 거리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할 예정이다.


수영구청과 남부경찰서 관계자는 대대적인 사전홍보를 통해 도로통제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대규모 관광객들이 운집하는 만큼 다소 교통 불편이 예상되므로 교통통제 시간 중에는 수영로, 광남로, 광안대교 등 우회로를 이용하고 시민들도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거리퍼레이드 구간


행렬시간 : 1시간 30분 / 행렬거리 : 1.9km 


▲ `제17회 광안리어방축제 거리퍼레이드 행사로 13일(토)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적색으로 표시된 거리퍼레이드 구간에 대한 교통이 통제된다.(자료=교통행정과) 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수영넷 다른 기사 보기
  • <뉴스부산>은 지역의 정보와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뉴스부산>은 소소한 일상이 묻어나는 지역의 사랑방입니다.
    <뉴스부산>은 따뜻하고 훈훈한! 싱그럽고 아름다운 이웃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뉴스부산이 만나면 경쟁력이 됩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