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3 19:59:22
기사수정

▲ 대연교회는 지난달 25일 cafe모꼬레샬롬 후원금으로 관내 저소득가정 중학교 신입생 10명에게 교복교환권 전달식을 가졌다.(사진=남구)



(수영넷) 강경호 기자 = 부산 남구 대연5동 대연교회(목사 전승만)는 지난달 25일 cafe모꼬레샬롬의 후원금으로 관내 저소득가정의 중학교 신입생 10명에게 교복교환권을 전달했다.


모꼬레샬롬』은 2016년 8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1,000원 이상 지역주민들의 자율적후원금과 대연교회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까페이다.


대연교회는 지난 겨울 관내 저소득 가정에게 보일러를 설치해 준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모꼬레샬롬』후원금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되돌려 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수영넷 다른 기사 보기
  • <뉴스부산>은 지역의 정보와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뉴스부산>은 소소한 일상이 묻어나는 지역의 사랑방입니다.
    <뉴스부산>은 따뜻하고 훈훈한! 싱그럽고 아름다운 이웃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뉴스부산이 만나면 경쟁력이 됩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간, 많이 본 기사더보기
반여농산물시장역(4호선), 「오감만족 컬러푸드·꽃차 전시」 올림픽대표팀, 이영준 결승골 UAE에 1-0 승...19일 2차전 중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시행령 개정안 의결 부산시·새출발기금, 소상공인 지원 강화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