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4 16:42:39
기사수정




[뉴스부산]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선옥)은 관내 중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함께 이겨보자 코로나19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2020 동래 자율형 주제탐구활동의 일환으로 3월 23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들이 학교공간을 넘어 어디서든 학습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주제탐구활동의 결과물은 '코로나19 극복' 관련 응원사진 및 포토시 짓기, 바이러스 탐구활동, 공기 정화식물 기르기, 또래온라인 학습방 운영, 바이러스 극복 대응 물품 발명 등이다.


입상작 선정은 결과의 완성도보다는 자발성과 창의성에 중점을 두며, 자체심사과정을 거쳐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2명(팀), 장려상 3명(팀), 참여상 10명(팀) 등 모두 16명(팀)의 입상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교육장 상장 및 부상(문화상품권)을, 장려상과 참여상 수상자에게는 부상(문화상품권)을 각각 수여한다.


공모전 제출 래교육지원청 juaepark@korea.kr


홍선옥 교육장은 “이번 공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학생활동과 학습분위기를 전환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며 “학생들이 사회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