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9 09:17:01
기사수정

▲ [뉴스부산] 부산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제14회 부산가족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부산] 부산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제14회 부산가족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가족을 응원하고,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겨 가족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부산시와 부산시 11개 건강가정지원센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는 야외 행사 대신 온라인 행사를 통해 모든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가족체험 놀이'와 '가족사랑 챌린지'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 가족체험 놀이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부산시에 거주하는 1천 가정에 체험꾸러미를 전달한다. 신청은 오늘(19일) 오전 10시부터 구·군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체험에 참여한 뒤에는 31일까지 후기와 인증사진을 부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그중 30가정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도 전달한다.


☞ 가족사랑 챌린지


기간 중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다양한 하트를 만들어 본인의 인스타그램(필수 해시태그: #2020부산가족축제, #가족하트챌린지)에 인증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참여가정 중 20가정에 추첨을 통해 상품이 전달된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세상 모든 가족, 함께 응원해요!’라는 실천 캠페인도 함께 추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부산시(www.busan.go.kr/busanfamily)

▶부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bsfc.familynet.or.kr)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