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7 01:33:49
기사수정

[뉴스부산] 부산시는 제10호 태풍 하이선으로 부산김해경전철 운행이 9월7일(월) 첫차(오전 5시)부터 중지된다고 밝혔다. 향후 변동 사항은 경전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 거가대교 양방향이 전면통제됨에 따라 9월 7일 0시부터 시민들은 2번 국도 등 우회도로 이용을 당부하고, 태풍대비 상습침수지역 대피 및 차량운행자제, 방파제, 해안가, 저지대 등 월파 위험지역 접근 금지, 고층건물 등 유리창 고정 조치 및 낙하물 주의 등을 당부했다.





부산시는 태풍 하이선은 많은 비와 강한 바람을 동반하고 있어 정전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히고, 정전발생시는 한국전력공사 051-123번으로 연락할 것을 당부했다.


수영구 재난안전대책본부는 태풍 하이선 북상으로 인하여 아파트 창문은 테이프로 창틀에 단단히 고정하여 강풍에 피해가 없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부산남구청은 태풍 하이선의 영향으로 새벽부터 많은 비와 강풍이 예상되니 저지대와 해안가의 접근을 금하고, 시설물은 단단히 고정하고, 대연· 우암·용호 등 재개발 구역 주변 주민들의 외출 자제와 낙하물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