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8 14:36:38
기사수정

▲ [뉴스부산] 사단법인 부산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28일, 부산여협이 주관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추석맞이 `부산여협 드림백(DREAMBAG) 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뉴스부산] 사단법인 부산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28일, 부산여협이 주관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추석맞이 '부산여협 드림백(DREAMBAG) 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피해를 본 동구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담아 전달하는 사랑의 꿈 주머니로 이 드림백은 부산동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부산여협 이사들이 직접 꾸민 드림백에는 천연비누, 디퓨져, 수세미, 에코백, 손세정제, 치약, 마스크 사탕 등과 마음을 담은 사랑의 카드를 넣어 완성했다.


김규리 회장은 “조금이라도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고, 코로나19와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덧붙이는 글]
(사)부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능력개발 및 권익신장에 앞장서며, 여성인적자원의 개발 및 훈련을 통한 지역발전과 복지 사회 건설에 여성도 적극 참여토록 권장하고 여성단체의 의견을 정부 및 사회에 반영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주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부산근현대역사관 별관 살롱 '대가(大家)의 2세들' 개최 부산영화체험박물관 '씬의 설계 : in 부산' ...올해 첫 특별전시 교육부, 2024년 1학기부터 학교폭력 제도 이렇게 달라집니다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105주년, 주상하이한국문화원 문화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