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7 17:50:20
기사수정

[뉴스부산] 부산시는 스타트업 엔젤투자를 위한 국제행사 '2020 아시아 비즈니스 엔젤포럼(이하 ABAF)', 부산 창업기업 TIPS선정을 위한 투자설명회 'TIPS IR in Busan(이하 TIPS IR)'가 10월 28일 오후 1시부터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재)부산테크노파크, (사)한국엔젤투자협회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유튜브 채널 ‘센탑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ABAF는 엔젤투자자의 국내·외 저변확대, 해외 엔젤투자 네트워크 구축, 각국의 유망 벤처기업의 해외 투자유치 및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ABAF 회원국을 순회 개최하며, 부산은 2016년 서울 개최에 이어 우리나라 2번째 개최다. 한국은 엔파티클(온라인플랫폼), 한국해양바이오클러스터(바이오 식품)가 참가한다.


▲ 출처:부산시(팁스(TIPS) 프로그램)



부산 창업기업 TIPS선정을 위한 투자설명회 'TIPS IR in Busan(이하 TIPS IR)'에는 리얼메이커(대표 박준현), 벤더스터(대표 노주현), 알리스타(대표 심용수), 와이폴라리스(대표 김승연), 이너큐어(대표 이봉근), 코아이(대표 박경택)가 참가한다.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는 성공벤처인 등 민간의 역량을 활용하여 창업팀을 선별하고 민간투자와 정부 R&D를 연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엔젤투자협회 02-3440-7405번으로 하면 된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