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6 23:26:13
기사수정

[뉴스부산] 부산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는 ‘부산직업교육 On-Line박람회’ 행사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참가 희망 학생과 학부모는 사전에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행사기간 내 희망날짜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8일 오전 9시 김석준 교육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행사기간, 웹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부산지역 특성화·마이스터고등학교 37개교가 참가해 학교마다 특색있는 교육과정과 동아리활동 중심의 작품제작, 체험활동 등 다양한 영상을 전달한다.



▲ [뉴스부산] 부산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는 ‘부산직업교육 On-Line박람회’ 행사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참가 희망 학생과 학부모는 사전에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행사기간 내 희망날짜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교 진학을 앞둔 중학생들은 특성화·마이스터고등학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이들 고등학교의 주요 실습실이나 시설 등을 VR체험으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중학생과 학부모들은 각 특성화·마이스터고등학교에 대한 온라인 상담을 할 수 있고, 입학 및 학교생활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실시간 상담 신청과 댓글 달기, VR 스탬프 모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을 나눠준다. 추첨은 박람회 마지막 날인 11월 20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한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