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8 01:49:45
기사수정



부산신용보증재단이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갈 6급 정규직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에 채용할 인원은 임용계약 연봉제(회사 내규에 따름) 일반직원 14, 장애인직원 1명 등 총 15명으로, 717일부터 82일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방문 및 우편, e-mail 접수는 불가)하다.


공통요건을 보면 학력, 용모, 연령, 성별 제한 없음(장애인직원은 장애인복지법상 장애인 등록된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고일 현재 3개월 이상 부산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중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재단 인사규정상 채용제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즉시 근무가능한 자이다.


응시자격은 일반직원의 경우, 어학 자격 요건(2015. 7. 1 이후의 시험 성적으로 평가)으로 TEPS(485), TOEIC(600), TOEFL(69), 중국어-HSK 4(210점 이상), 일본어JPT(600), 장애인직원의 경우,장애인복지법상 장애인 등록된 자(장애유형 제한 없음)이다.


전형일정을 보면 지원서접수(인터넷)17()~ 82일까지, 서류전형합격자발표(1)811일이다. 필기시험은 816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경성대학교에서 진행되며, 시험유형을 보면 금융종합상식 (경제, 경영, 법률, 상식)으로 객관식 80문항이다. 응시자는 수험표와 신분증 필히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시 응시가 불가하다. 필기시험합격자발표(2)818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이 가능하며, 면접은 8월 하순 예정으로 2차 합격자 발표 시, 면접시간과 장소는 별도 공지한다. 최종합격자발표는 8월말 개별통보 (채용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 (http://busansinbo.incruit.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부산신용보증재단은 지역신용보증재단법에 의하여 지역 내 소재하는 소기업, 소상공인의 채무보증을 통해 자금융통을 원활히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특별 법인이다.


강경호 기자 suyeongnet@naver.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수영넷 기자 다른 기사 보기
  • <뉴스부산>은 지역의 정보와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뉴스부산>은 소소한 일상이 묻어나는 지역의 사랑방입니다.
    <뉴스부산>은 따뜻하고 훈훈한! 싱그럽고 아름다운 이웃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뉴스부산이 만나면 경쟁력이 됩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