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2 18:32:55
기사수정



뉴스부산=부산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가 주관하는 ‘Global Top 10 관광도시 부산 도약 포럼’이 9월 3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고 2일 부산시가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관광산업계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 미래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포럼은 유튜브 채널 ‘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를 통해 시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포럼에는 오창호 영산대 교수가 관광도시 Global Top 10 도약 전략을 주제로 제1 발제를 맡았고, 제2 발제는 메타버스로 만드는 부산 관광의 미래를 주제로 류민호 동아대 교수가 나선다.


발제 후 토론회는 (사)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 이정실 이사장을 좌장으로 최도석 부산시의원과 여호근 동의대 교수, 김민석 부산컨벤션산업협회장, 김의중 부산광역시관광협회 사무국장이 참석해, 부산시 관광산업의 미래와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관광산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국제관광도시 부산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전략을 찾아본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