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2 12:23:33
기사수정



뉴스부산=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관광 시장의 빠른 회복을 위해 6월 한 달 동안 추진하는 특별 여행 캠페인 '2022 일상회복 여행가는 달' 6월을 맞아 부산관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일) 오전 10시부터 ‘부산행 야경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 관광객들에게 KTX 요금 최대 60% 할인과 야경관광상품을 결합하여 제공한다. 부산시티투어버스, 용두산공원 다이아몬드타워 등 개별자유여행상품 5개, 피란수도부산 야경 워킹투어 등 패키지상품 7개다. 코레일톡 어플과 레츠코레일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각각의 여행상품은 4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여행을 마치고 개인 누리소통망(SNS)에 인증한 관광객 중 333명을 뽑아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도 추진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숙박 할인 쿠폰 5천 장을 발행하여 7만 원을 넘는 숙박상품을 예약하는 관광객에게 5만 원을 할인해 준다.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온라인 여행사 24곳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고, 1인당 1매만 발급된다.


6월 14일부터 ‘부산에코 5대 트레킹 챌린지’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자연 속 힐링, 친환경 여행을 선사한다. ‘오륙도~이기대~광안리’, ‘영도대교~흰여울문화마을’ 등 에코바다 트레킹 2개 코스와 금정산, 봉래산, 승학산 등 에코 마운틴 트레킹 3개 코스를 트레킹 인플루언서와 함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탑승한 관광객이 사진·영상·릴스를 개인 누리소통망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나만의 부산시티투어 여행 일기’ 인증 이벤트도 5월 말부터 시작됐고,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